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9-03-11 12:35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 드론학과 등 2020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모집 시작
 
 글쓴이 : GlobalTV
 
중앙직업전문학교는 드론학과 등 2020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모집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올해 5G 세계 최초 상용화를 목표로 산업간 융합 서비스 전략을 추진한다.

과기정통부는 지난 7일 과천정부청사에서 2019년도 업무계획을 발표하고 세계 최초의 5G 서비스와 연계한 전후방 산업을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과기정통부의 중점 추진 대상은 5G 서비스 상용화, 20조원 규모 연구개발 투자, 4차 산업혁명 인재 4만명 육성이다. 

이에 많은 학생들이 향후 진로를 고려한 4차 산업혁명 관련학과에 주목하고 있다고 한 입시 전문가는 설명했다.  

 
 
 
로봇산업 중심지로 성장 중인 인천에 위치한 4차산업 특성화 중앙직업전문학교는 전 과정이 4차산업 기술과 연결돼 있다.  
 
학교 관계자는 “기존 일방향적 교육 시스템에서 벗어나 학생간, 학과간 자유롭게 팀프로젝트를 이루고 국내외 산학협력을 맺고 있는 기관 전문가와 연계 교육프로그램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드론학과, 3D프린팅학과, 사물인터넷(IoT)학과, 인공지능학과, 정보보안학과, 스마트팜학과 등이 연계한 융합교육과 수업의 70%이상 실무실습위주의 교육을 통해 실무능력 향상 및 취업에 유리한 포트폴리오를 갖춰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는 드론학과 외에도 소프트웨어프로그래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영상미디어학과, 빅데이터학과, 광고홍보학과 등이 개설되어 있으며 현재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2020학년도 신입생을 우선선발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학교 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