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8-11-05 12:06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뷰티고교위탁, 할로윈데이 맞아 깜짝이벤트
 
 글쓴이 : GlobalTV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가 지난달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인천 시민과 함께 깜짝 이벤트를 벌였다고 2일 밝혔다.

중앙직업전문학교 헤어&메이크업, 메이크업&네일아트 고교위탁생들이 할로윈 컨셉 기획에서부터 분장연출, 페스티벌 운영 프로그램 등 파티의 전반적인 요소를 직접 준비하고 연출해 인천 시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좀비, 뱀파이어, 처키, 귀신, 호러물 등 개성 있는 할로윈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할로윈데이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구었다.

특히 뷰티 위탁생들의 디테일한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한 인천중앙 고등학교위탁교육 학생은‘이번 파티를 통해 의상과 퀄리티 있는 특수분장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며‘나만의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할 수 있게 되어 유익한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할로윈데이는 미국 전역에서 매년 10월 31일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초콜릿이나 사탕을 받아오는 축제이다.

우리나라도 서울 홍대, 이태원뿐만 아니라 인천 구월동, 대구 동성로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함께 즐기는 파티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젊은 세대의 대표적인 축제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할로윈 페스티벌 뿐만 아니라 1인 크리에이터인 뷰티 유튜버 활동 지원 및 글로벌 스펙을 쌓는 국내 외 실무진 특강 등을 통해 전문 미용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번 할로윈 특수분장 뷰티 페스티벌을 연출한 중앙직업전문학교는 34년 연혁의 로이재단 내 교육기관으로, 고등학교 위탁교육과 더불어 2년제 전문학사 학위과정인 뷰티미용학부 (헤어디자인학과, 메이크업학과, 네일아트학과, 뷰티경영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는 현재 2019년 고교위탁생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 카톡상담(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를 통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