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8-07-12 09:04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 ‘IT·디자인·경영 전액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단기 취업 지원
 
 글쓴이 : GlobalTV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가 ‘IT·디자인·경영 전액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단기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국내 다수 기업 및 업체들이 실무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숙련된 IT·디자인·경영 인재를 확보하려는 움직임이 높아지면서 구직자들의 실무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전액 국비지원이 주목되고 있다. 

고용노동부 공식 지정 국비지원 교육기관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직업능력훈련개발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취업률, 수료율, 수업· 강사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훈련기관에 선정됐다. 

학교 관계자는 “IT·디자인·경영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전액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을 운영 중”이라며 “교육 커리큘럼으로는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웹디자인기능사, 경리실무(전산회계+ERP회계), 컴퓨터활용능력2급, ITQ취득(한글/엑셀/파워포인트), 전산세무회계, 사무행정향상, 디지털디자인향상(워드프레스를 활용한 홈페이지 제작) 과정을 운영 중”이라고 설명했다. 

대학생, 취업준비생, 경력단절여성 및 직장인 대상 등 20세 이상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이 국가기간 전략산업 전액 100% 무료교육인 ‘취업성공 패키지, 내일배움카드, 아이사랑 카드’ 등을 발급한 자라면 누구나 교육 수강이 가능하다.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는 인천지하철 예술회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지하철을 통한 서울, 경기권의 접근성이 탁월하여 인천, 부천, 부평, 안산, 시흥 등 타 지역에서도 찾는 경우가 많다. 사회가 발전하면서 다양해지는 산업체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수료생에게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산학협력과 더불어 자체 일자리를 연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번호를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